마마무 휘인, 친아버지 사기설에 공식입장 냈음

네이트 판에 마마무 휘인 아버지가 자기 아버지에게 사기를 쳤다고 폭로한 글이 올라왔었지. 몇 시간 만에 휘인이 소속사 통해서 정식으로 전후관계를 비롯한 해명 글을 올렸어.

소문대로 친아버지랑 어머니는 예전에 이혼했고 어머니랑 살아던 게 사실. 어머니랑 휘인은 아버지 때문에 경제적으로 힘들었다고 함. 지금은 서로 어디서 뭐하는지도 모르는 사이.

결론 휘인 친아버지가 누군가에게 사기친 건 맞음. 그러나 휘인 친아버지랑 휘인은 아무 관계 없음.


다음은 휘인의 입장 전문입니다. 

저는 친아버지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고 자랐습니다. 친아버지는 가정에 무관심했고 가장으로서 역할도 등한시했습니다. 때문에 가족들은 예기치 못한 빚에 시달리는 등 가정은 늘 위태로웠습니다. 

이로 인해 부모님은 2012년 이혼을 하셨지만 어머니는 몇개월 전까지 신용불량자로 살아야 했습니다. 이혼 후 아버지와 떨어져 살았지만 그 이전까지의 많은 피해를 어머니와 제가 감당해야 했습니다.

몇 해전 친아버지와 마지막으로 연락했을 당시에도 저는 어머니와 나에게 더이상 피해주는 일 없게 해달라, 서로의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부탁을 드렸고, 그 이후 몇차례 연락이 왔으나 받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몇 년이 넘는 시간동안 아무 교류도 없었을 뿐 더러 연락이 오간 적도 없습니다. 

현재 저는 친아버지가 어디에 사시고, 무슨 일을 하시고, 어떻게 지내시는지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피해 사실을 접하고 당황스러운 상황이지만, 가족들과 상의해 원만히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마마무 멤버들에게도 너무 미안한 마음입니다.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립니다. 

댓글 남기기